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기사랑의열매)는 지난 15일 한샘사옥에서 종합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이영식 부회장, 임창훈 감사, 이승기 이사 외 한샘 직원들과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등 관계자들이 모인가운데 한샘 '함께 라이프'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5일 한샘사옥(마포구 소재)에서 ㈜한샘의 이영식 부회장과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샘“함께 라이프”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날 협약식을 통해 연간 성금 5억원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하며 한부모가정과 전국 사회적 취약계층 자립지원 사업 등으로 의료비 및 생계비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한다.

한샘은 도내 저소득 여성가장의 자립을 위한 자립정착금 지원, 자립 응원키트(이불,냄비 등 생활용품)를 지원, 소외가정 환경개선, 여성가장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한샘에 구직지원 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 왔다.

이영식 ㈜한샘 부회장은“요즘 기업들은 예전과 달리 이윤창출에 대한 관심보다 창출된 이윤을 어떻게 사회적으로, 국가적으로 기여를 하느냐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한샘의 고객들이 우리 기업에 기대하는 만큼, 이번협약을 통해 의미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최선을 다해 마음을 합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은“한샘을 통해 한부모가정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오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더 사랑받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