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롤링필로우 주식회사는 지난달 31일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거점경로당 12개소에 400만원 상당의 기능성 베개 24개를 후원했다.

부천시에 소재하고 있는 ㈜롤링필로우 주식회사(대표 천영호)는 지난 10월 31일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거점경로당 12개소에 400만원 상당의 기능성 베개 24개를 후원했다. <사진=부천시>

부천시는 기존경로당 및 공공청사를 활용하여 거점경로당 12개소를 지정했으며, 시간을 보내는 공간 중심의 경로당 기능에서 벗어나 여가·건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롤링필로우는 기능성베개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잠자는 동안 뒤척임에도 중심축이 변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올바른 수면자세로 근육재건 및 관절 회복에 효과가 있는 베개를 제작하고 있다. 2019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천영호 ㈜롤링필로우 대표는“기능성베개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후원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부천시 이장섭 노인복지과장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 ㈜롤링필로우의 훈훈한 마음이 다른 기업에도 전해져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생각이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