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이재명 경기도지사 · 박원순 서울시장 "우리 한돈이 최고"돼지열병 시름 한돈농가 응원 ·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김인창 기자
  • 승인 2019.11.03 00:06
  • 댓글 0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응원하고, 돼지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이 열렸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1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19 서울김장문화제(11.1~11.3)’ 부대행사인 ‘우리돼지 한돈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 한돈 농가를 응원했다. <사진=경기도>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1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19 서울김장문화제’ 부대행사인 ‘우리돼지 한돈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 한돈 농가를 응원했다.

이날 캠페인은 김장문화제 행사장 내 마련된 한돈홍보 부스에서 오후 1시 50분부터 경기도 홍보대사인 MC 노정렬의 사회로 진행됐다.

최근 ‘수미네 반찬’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송인 김수미씨가 쉐프로 출연, 이재명 도지사와 박원순 시장 등이 함께한 가운데 수육과 김치찌개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시식도 하며 한돈 보쌈 시민 배식을 함께 했다.

이와 함께 홍보부스에는 돼지열병 Q&A 자료, 한돈 신선육 등이 전시됐으며, 한돈 할인판매코너를 설치, 방문자들이 질 좋은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김인창 기자  ick1223@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일반면 다른기사 보기
김인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