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신안그룹 리베라CC, 이웃사랑 기부금 전달동탄어울림 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1천 433만원 전달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10.16 17:32
  • 댓글 0

 

신안그룹의 리베라컨트리클럽(총지배인 지찬수)은 지역 사회 내 화합과 복지 사업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리베라CC는 지난 10월 2일, 클럽하우스에서 리베라CC 지찬수 총 지배인을 비롯하여 이택구 동탄 4동 행정복지센터 동장, 채인덕 동탄 4동 사회단체협의회 회장, 최순희 동탄 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동탄 어울림 종합사회복지관에 1천400여 만원의 이웃사랑 실천금을 전달했다. <사진=리베라CC>


이 날 전달된 이웃사랑 실천 기부금은 신안그룹이 지역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리베라cc에서 개최하는 ‘그린나눔한마당’ 캠페인에서 걷힌 수익금으로 불우노인 초청 잔치와 장학금 지급 등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을 위한 희망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지찬수 리베라CC 총지배인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위한 기업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쓰였으면 좋겠다.”라고 전달 소감을 밝혔다.

이에 동탄어울림 사회복지관 일동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상기 시켜 준 신안그룹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안그룹은 건설을 모태로 1960년 창립하여 현재 리베라CC를 비롯하여 건설, 레저, 제조, 금융 부문으로 모두 25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영진 기자  kyjdh0120@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김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