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북부
연천군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 27~29일 개최
  • 한성대 기자
  • 승인 2019.09.17 15:31
  • 댓글 0

연천군 백학면은 27~29일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천군 백학면은 27~29일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연천군>

백학면 노곡리·학곡리 임진강변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임진강을 따라 약 6만㎡(약 2만평)의 넓은 부지에 백학면 주민들이 직접 코스모스 씨를 뿌려 준비했다.

알록달록 코스모스의 향연 속에서 각종체험(페이스페인팅·켈리그라피·블록체험·레진아트)과 다양한 공연, 또 28일에는 전국 초등학생 및 아동을 대상으로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는 연천군 사회적경제 기업의 여러 제품들을 전시 및 판매해 사회적경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특별한 장터인 '연천군 팜모스 마켓'도 함께 참여하고, 연천군 특산품을 시가보다 싼 값에 판매하는 농산물 장터와 백학면 부녀회에서 직접 준비해 만든 토속음식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를 운영,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더 풍성한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춘모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제6회 백학면 코스모스 축제는 기획단계부터 모든 준비과정을 주민들이 직접 나서서 힘을 합쳐 준비한 만큼 큰 의미가 있다"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알록달록 예쁜 코스모스와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의 기념식은 둘째날인 28일 오후 2시부터이며, 축제문의와 그림그리기 대회 접수는 백학면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한성대 기자  bigstar7@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북부면 다른기사 보기
한성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