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남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선물세트 전달식'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09.08 13:24
  • 댓글 0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5일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전달식 '풍성한 빛 Dream'을 진행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5일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 추석맞이 선물세트 지원 전달식 '풍성한 빛 Dream'을 진행했다. <사진=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오산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저소득 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300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비누·칫솔·치약 등) 세트를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 김준호 지사장은 "홀로 명절을 보내는 저소득·독거 어르신에게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생활필수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항상 생활필수품 구입이 부담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추석을 맞이하는 어르신들의 가계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어르신들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에 기반해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오산시 특성에 맞는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kyjdh0120@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부면 다른기사 보기
김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