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상태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위촉‥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 한성대 기자
  • 승인 2019.09.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이 9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됐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이 9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됐다. <사진=동두천시>

이창민 명예시장은 로컬드림봉사회 회장과 동두천시 자원봉사센터 이사로 활동하면서, 저소득 홀몸노인 생신상 봉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 등 수많은 봉사활동을 펼쳐, 지난 2016년에는 1천38회 2천816시간의 봉사활동으로 '최단기간(1년) 최장시간 자원봉사' 분야의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받는 등 동두천시가 자원봉사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이바지한 인물이다.
 
이창민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월례조회에 참석해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안전총괄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의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하패리 악취 현장, 놀자숲·자연휴양림 건설 현장,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등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동두천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해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