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돼지부동산·울진물횟집·경희예가한의원 기부 실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와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군포2동 주민센터에서 매월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는 착한가게 3곳의 단체가입식을 진행했다. 

군포시 군포2동 주민센터에서 매월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는 착한가게 3곳의 단체가입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날 가입식을 통해 복돼지부동산·울진물횟집·경희예가한의원 3개소가 착한가게에 가입했으며, 군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경조 위원장·손남식 부위원장·김영자 부위원장·박만수 군포2동 행정복지센터장·이볌??nbsp;경기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장 등이 참석했다.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매달 기부하는 성금은 군포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실시하는 기부참여 방법 중 하나로 자영업을 운영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기부하는 가게로, 바쁜 가게운영으로 기부 및 봉사를 마음속에만 담고 있었던 가게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부방법이다.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지난달 군포시 대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5곳의 단체가입에 이어 오늘 군포2동에서 3곳의 착한가게가 탄생했다”며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들과 더불어 살 수 이는 지역사회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