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타워 29층서 ‘CLOUD 29 CONCERT’ 개최... 120명 무료 관람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송도 G-타워에서 음악콘서트 ‘CLOUD 29 CONCERT’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CLOUD 29 CONCERT’열리는 곳은 G-타워 29층에 조성된 열린 문화공간인 하늘정원이다.
  
29층 야외무대에서 송도국제도시의 멋진 야경과 함께 음악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콘서트는 인천경제청이 송도를 찾는 내·외국인과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격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문화행사다.
  
올해는 재즈&클래식 무대로 열린다.
  
공연은 당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50분까지 80분간 진행된다.
  
관람은 무료고 오후 6시 30부터 G-타워 1층 로비에서 120명 선착순 입장이다.
  
첫 날인 23일에는 ‘러브오브 마이 라이프’ 라는 제목으로 엄주빈 과르텟 연주팀이 나선다.
  
이 팀은 영화 ‘보해미안 랩소디’ 개봉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퀸’의 명곡을 팝밴드의 재즈연주와 보컬로 재해석해 공연한다.
  
이어 24일에는 ‘한 여름밤의 트롬본 오딧세이’라는 제목으로 비루투 오조트롬 본앙상블 연주팀이 출연한다.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작곡가 바흐의 ‘토카타와푸가 D단조’를 시작으로 트롬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금관 앙상블 클래식을 펼친다.
  
우천 등 기상악화 경우 장소를 1층 로비홀로 변경해 진행된다.
  
장소 변경 시 공연 1일전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통지된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시원한 고층 야외무대에서 아름다운 송도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고품격 재즈&클래식 공연과 함께 달콤한 낭만 속으로 빠져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송도 G-타워에서 음악콘서트 ‘CLOUD 29 CONCERT’를 개최한다. 사진은 ‘CLOUD 29 CONCERT’ 포스터. <사진=인천경제자유구역청>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