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가 7~8일 양일간 진행된 ‘2019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 예선’을 성황리에 마쳤다. 

부천대학교가 7~8일 양일간 진행된 ‘2019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 예선’을 성황리에 마쳤다.&#160;<사진=부천대학교>

‘2019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는 항공승무원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2·3학년)을 대상으로 1차 온라인 접수를 받아 총 2천224명이 참가신청을 했으며,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시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예선을 진행하여 본선진출자 30명을 선발한다. 
 
본선 합격자발표는 16일 10시 부천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에서 모인 고교생은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시설투어, 학과 유니폼 체험, 모의 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스스로 참여해 본인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쳤으며, 특히 재학생과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면접 노하우, 다양한 입시 관련 정보,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진학정보 등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항공서비스과 정지아 학과장은 “올 해 3회째를 맞이한 부천대학교 예비승무원 콘테스트는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전국의 고교생들과 재학생이 함께 즐긴 유쾌한 진로체험 페스티벌이 되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진로선택에 대한 확신과 항공승무원에 대한 꿈을 힘차게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바른 인성과 글로벌 어학역량을 갖추어 항공서비스 및 사업지원 서비스 전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실무위주의 창의적인 교육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