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디스플레이서 'TLED' 기부, 연수구청 의회동 3층 유리벽면에 설치

연수구는 날씨 및 재난정보 제공과 아름다운 야간경관 조성을 위한 TLED(투명LED 디스플레이)가 연수구청 의회동 3층 유리벽면에 설치 완료됨에 따라 지난 9일 기부채납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연수구청>
연수구는 날씨 및 재난정보 제공과 아름다운 야간경관 조성을 위한 TLED(투명LED 디스플레이)가 연수구청 의회동 3층 유리벽면에 설치 완료됨에 따라 지난 9일 기부채납식을 개최했다.
 
TLED는 연수구 송도동 소재의 투명디스플레이사업운영자인 ㈜티엘디스플레이에서 아름다운 야간경관 제공 등을 위해 조건없이 기부채납한 것으로 기부채납식에는 LG전자연구소 관계자 및 ㈜티엘디스플레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TLED를 통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및 날씨정보에 대한 구민 관심도 충족과 구민 홍보를 위한 전광판으로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연계시스템을 구축하여 연수구청사가 연수구를 대표하는 공공건축물 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LED는 유리창 등에 부착되는 디스플레이로 연수구 의회동 3층 유리창에 설치됐으며, 규모는 높이 3미터에 길이 12미터로 오는 9월까지 시운전 및 기상정보연계 등 시스템을 구축하여 10월부터 본격 운영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