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여㎡ 규모 수출입 화물장치장... 임대기간 3년 가능

인천항만공사가 인천남항석탄부두 배후부지 1만1천707㎡ 규모의 수출입 화물장치장 입주기업 모집 재공고를 냈다. 사진은 모집 재공고 된 수출입 화물장치장 위치도. <사진=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가 남항석탄부두 배후부지에 대한 입찰최저가를 10% 인하해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7일 인천항만공사에 따르면 이날 인천남항석탄부두 배후부지 1만1천707㎡ 규모의 수출입 화물장치장 입주기업 모집 재공고를 냈다.
  
공고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입찰은 온비드 시스템을 통해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
  
개찰 및 낙찰자는 20일 오후 2시에 발표돼 개별 통보된다.
  
해당 부지는 인천항만공사가 소유하고 있는 항만부지로 임대기간은 3년이다.
  
입주 자격은 인천항을 이용해 반입·반출되는 화물을 하역·운송·보관·전시하는 물류관련업이다.
  
대상은 공인 신용평가기관에 의한 신용평가 등급이 B- 이상인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다.
  
연간 임대료 입찰 최저가는 관련규정에 의거 기존 입찰가에서 10%에 해당하는 3천278만 원을 인하한 2억9천500여만 원이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온비드시스템(http://www.onbid.co.kr)을 통해 경쟁 최고가 입찰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http://www.onbid.co.kr) 입찰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인천항만공사 물류사업팀 담당자(032-890-8264)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