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호 남동구청장, 기업 현장 방문 근로자 격려
상태바
이강호 남동구청장, 기업 현장 방문 근로자 격려
  • 박근식 기자
  • 승인 2019.07.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크레비스와 한국파메드 찾아 '소통'
이강호 남동구청장이 17일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크레비스를 찾아 현장 가동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남동구청>
이강호 남동구청장이 17일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크레비스와 한국파메드㈜ 2곳의 기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근로자를 격려하고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크레비스는 2004년에 설립된 색조화장품 전문 OEM, ODM 기업으로 주로 국내 기업에 납품 하고 있으며 원재료 등을 중국 및 동남아 등지에 수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술개발 연구소와 공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제품개발, 품질관리, 생산 시스템이 신속하고 유연하게 연계되며 ISO와 CGMP인증으로 국제 기준에 맞는 생산설비 및 엄격한 품질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한국파메드㈜는 여성청결제 단일 품목에 집중해 매년 고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으로 여성의 건강과 청결, 본연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최고의 제품력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크리노산을 전국의 종합 및 대학병원과 로컬병원에 공급하고 있으며, 2019년 상해와 독일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또 중국 위생허가와 미국 FDA를 획득해 앞으로 해외시장 개척이 기대되는 비전기업이다. 
 
이강호 구청장은 산업현장에서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및 수출지역 다변화 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또 기업과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기업지원 및 일자리 창출협약’도 체결했다.
 
이강호 구청장은“미?중 무역 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언제나 소통하는 자세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