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서부
안산송호중 "폭력없는 학교 만들자"어깨동무학교 '미소사진전' 열어
  • 김대영 기자
  • 승인 2019.06.12 18:24
  • 댓글 1

안산 송호중학교는 4~28일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위한 운영학교 어깨동무학교의 일환인 通! 通! 프로젝트! ‘美笑(미소)사진전’을 개최한다. 

안산 송호중학교는 4~28일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위한 운영학교 어깨동무학교의 일환인 通! 通! 프로젝트! ‘美笑(미소)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안산 송호중학교>

송호중학교는 올해 '학교폭력 예방교육 운영학교' 국가수준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인 ‘어울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교로 선정돼 학생들의 학교폭력 예방 인식을 제고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아름다운 웃음’을 주제로 열리는 사진전은 지난 5월 한 달간 학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공모한 사진들이다. 

전시된 사진은 가족 간의 따듯한 정을 느낄 수 있고 사제 간의 행복하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사진, 친구간의 아름다운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추억이 담겨져 있다.

사진전에 공모한 1학년 이원준학생은 “평소에 많이 웃을 일이 없었는데 사진전에 사진을 제출하기 위해 같은 반 아이들과 웃으며 사진을 찍게 됐고 이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더 친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교사 임병근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우리 송호중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님, 선생님들 간에 서로 따듯한 정, 아름다운 추억이 생기기를 바라고, 학교폭력 없이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좋은 계기가 되리라고 생각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김대영 기자  kdy1952@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면 다른기사 보기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