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학과장 박선위)가 7일 밀레니엄관 5층 대회의실에서 뷰티케어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국제 강사 초청 세미나 및 워크샵을 진행했다.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학과장 박선위)가 7일 밀레니엄관 5층 대회의실에서 뷰티케어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국제 강사 초청 세미나 및 워크샵을 진행했다. <사진=부천대학교>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교육자인 TUULA KAUNISTO(튤라 카우니스토) 국제 강사를 초청해 진행한 이번 ‘휴머노이드’ 트랜드 컬렉션 업스타일 교육 세미나는 실제 뷰티케어과 3명의 학생들의 모델로 헤어스타일링 연출법을 직접 보여주며 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세미나를 마치면서 TUULA KAUNISTO(튤라 카우니스토) 강사는 “부천대학교는 좋은 최신의 교육시스템 및 환경을 가지고 있다” 며 “2~3년이라는 시간은 금방 지나간다 그 시간을 효과적으로 써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휴머노이드’ 트랜드 컬렉션 업스타일 교육 세미나에 참가한 김솔 학생은 “세계 30여개 나라에서 36년 이상 교육을 진행하신 TUULA KAUNISTO(튤라 카우니스토) 선생님 세미나를 듣게 돼 영광이다. 진짜 경험에서 나오는 기술은 마치 신의 손처럼 대단했다”며 “TUULA KAUNISTO 강사님처럼 사람들에게 감동과 행복, 만족을 주는 멋진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싶다” 고 말했다.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헤어디자인전공, 뷰티디자인전공)는 뷰티서비스산업의 수요에 부합되는 올바른 인성과 창의적인 샬롱 테크닉 감각을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