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체육활동 지원 공로' 인정받은 조광희 도의원 감사패 받았다안양시테니스협회 "테니스 협회 발전위해 노력 돋보였다"
  • 김인창 기자
  • 승인 2019.06.12 18:10
  • 댓글 0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조광희 위원장(더민주, 안양5)이 지난 8일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오픈식에서 안양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인기 회장은 "조 의원은 평소 열과 성을 다한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으로 안양시 테니스협회 발전을 위하여 불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며 "특히 올해 약 3억5천만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함으로써 추진된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정비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원활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늘린 공로가 인정된다"며   감사패 전달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조 의원은 지난해에도 도비를 받아 평촌중앙공원 테니스장 환경개선사업(약4억 원)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바 있다.

조 의원은 지역에서 수시로 정책협의를 통해 의견을 모아 지역구 현안   사업들을 속속 해결 해내고 있어, 시관계자 및 시민들로부터 의정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의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감사패 전달식에서 조광희 도의원은 “지역주민에게 좀 더 쾌적한 체육시설을 통해 체력증진 및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예산확보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조광희 위원장(더민주, 안양5)이 8일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오픈식에서 안양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경기도의회>

김인창 기자  kic@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김인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