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광주시 우리꽃연구회 성금 100만원 기탁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위해 사랑 전달
  • 구학모 기자
  • 승인 2019.06.10 18:08
  • 댓글 0

광주시 우리꽃연구회는 10일 광주시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광주시 우리꽃연구회는 10일 광주시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광주시청>

이날 기탁한 성금은 지난 4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열린 ‘제19회 우리꽃 전시회’ 개최를 통한 분화체험 및 판매 수익금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광주시 우리꽃연구회는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우리꽃전시회 때마다 회원들의 봉사를 통해 분화체험 및 우리꽃 판매장터를 운영해 그 수익금 전부를 성금으로 기탁해 오고 있다.

신동헌 시장은 “우리꽃전시회에서 분화체험으로 시민정서 함양과 봄을 알리는 전령사 역할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위해 사랑을 전달하는 활동들을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광주시 우리꽃연구회는 시민정서 함양과 우리꽃에 대한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자 매년 4월 중 우리꽃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상설운영을 통해 사계절 내내 우리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구학모 기자  khm3739@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구학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