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동영상·사진으로 학교생활 정보 전달

부천대학교 대학홍보센터는 학교 공식 홍보모델, 홍보영상촬영 등 학교와 학생들의 소통을 돕는 홍보서포터즈 with.B 6기 임명장 수여식을 지난달 31일에 개최했다. 

부천대학교 대학홍보센터는 학교 공식 홍보모델, 홍보영상촬영 등 학교와 학생들의 소통을 돕는 홍보서포터즈 with.B 6기 임명장 수여식을 지난달 31일에 개최했다. <사진=부천대학교>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1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는 부천대학교 한정석 총장, 입학·홍보처 임웅택 처장, 대학홍보센터 김모란 센터장, 홍보서포터즈 with.B 5기 8명, 6기 12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부천대학교 한정석 총장은 “SNS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부천대학교 발전에 동참한다는 마음으로 적극 활동해 주길 바란다” 며 “부천대학교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홍보서포터즈 with.B는 기존 5기에서 활동을 이어가는 8명과 새로 임명된 6기 모델10명, 크리에이터 2명, 총 20명으로 구성됐으며, 홍보서포터즈는 홍보동영상, 사진 등 으로각종 학교 소식과 학교생활 정보를 전달하며 대학 입시 박람회도 참여해 예비신입생들에게 입학에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with.B 학생들은 곧  ‘부천대 휴식 Zone Best 5’, ‘시험공부 어디서 할래’ ‘교환학생 어렵지 않아요!’ 등 본인들이 직접 참여 및 제작한 게시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들을 앞으로도 많이 제작해 재학생들과 예비신입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홍보 서포터즈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임명장을 받는 with.B 6기 신유림(항공서비스과)학생은 ‘초심을 잃지 않는 with.B 6의 일원이 돼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부천대학교를 대표할 자랑스러운 홍보 서포터즈 with.B가 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부천대학교 홍보서포터즈 with.B는 대학홍보센터와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게 되며, 부천대학교의 이미지제고와 대학홍보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