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능경기대회 2연패…부천시장 격려방문

부천공업고등학교가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개최된 2019 경기도기능경기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2연패를 달성했다.

부천공업고등학교가 3~8일까지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개최된 2019 경기도기능경기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2연패를 달성했다 <사진=부천시청>

18일 오후 2시 장덕천 부천시장은 부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문환)를 방문해 기능경기대회 종합우승을 축하하고 참가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장 시장은 경기도기능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자동차정비, 귀금속공예 등 9개 직종 17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메달과 상장을 수여하며 축하했다.

장 시장은 축하 자리에서 “부천지역의 인력채용에 부천공고 학생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과 부천공고가 부천지역을 대표하는 특성화고등학교로써 자리매김하고 인문계와 격차가 없는 사회를 위하여 정책적인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김문환 교장은 “종합우승 축하에 감사하다”며 “본교의 우수인력들이 부천시 인력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달라”면서 “오는 2021 경기도기능경기대회가 부천, 안산, 시흥에서 개최되는데 본교가 주경기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