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인천항만공사, 크루즈터미널 개장 준비 만전성공적 개장 기원 노사 '맞손'… 결의대회 가져
  • 김종환 기자
  • 승인 2019.04.15 13:35
  • 댓글 0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송도 크루즈터미널의 성공적인 개장을 위해 인천항만공사 노사가 손을 잡았다.
15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노사 결의대회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는 15일 오전 공사 대회의실에서 크루즈터미널의 성공적인 개장을 기원하는 노사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결의대회에는 남봉현 사장을 비롯해 이민호 노동조합위원장 및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오는 26일 크루즈 터미널의 개장을 맞아 인천항이 동북아시아 크루즈 중심기지로 도약해 나갈 수 있도록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개장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양질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적극적 여객 유치 등 신규 터미널의 조기 활성화를 위한 과제들을 상호 공유했다.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의 성공적인 개장은 우리나라 해양관광 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우리 임직원들이 선두에 서서 역량을 쏟아 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민호 노조위원장도 “이번 노사 결의대회를 통해 인천항의 크루즈산업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김종환 기자  kjh@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일반면 다른기사 보기
김종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