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서부
최첨단 보안장비‧ 22년간 노하우 겸비 ‘㈜유에스시큐리티’보안경비분야 13개 인증‧특허 취득… 조달청 납품 등록
  • 강성열 기자
  • 승인 2019.03.28 10:54
  • 댓글 5

화재 모니터링 사업‧ 카메라와 녹화기 100여종 생산

기술력과 정도 경영으로 보안경비 산업 선두 주자 목표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와 비전을 제공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님들의 재산을 지켜갈 것입니다.”

첨단보안장비와 각종 관련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부천과 인천지역 시민들의 재산 보호와 각종 범죄예방 등에 앞장서고 있는 경비보안 전문업체 ㈜유에스시큐리티 김성수(59) 대표이사는 28일 회사 설립 이념과 운영 방향 등에 설명했다. 사진은 업무 중인 김 대표이사의 모습. <사진 = 강성렬 기자>

최근 각종 유형의 범인 검거 일등 공신으로 폐쇄회로TV가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범행의 순간부터 도주까지 모든 범죄 과정이 고화질‧고성능 CCTV에 고스란히 담겨 중요 증거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본지는 이처럼 첨단보안장비와 각종 관련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부천과 인천지역 시민들의 재산 보호와 각종 범죄예방 등에 앞장서고 있는 경비보안 전문업체 ㈜유에스시큐리티 김성수(59) 대표이사를 28일 만나 회사 설립 이념과 운영 방향을 들어봤다.

 

- ㈜유에스시큐리티의 연혁과 성격은.

지난 1997년 경기경찰청으로부터 용역경비업 허가를 받아 부천, 인천, 안양경찰서의 상황실 비상벨 방범시스템 운영하는 ㈜삼공안전법인을 설립했다.

이후 2001년부터 2003년 사이 신한안전(주), ㈜탑보안공사 등 부천과 인천지역의 6개 보안업체를 인수합병 해 회사 규모를 키우고 현재 ㈜유에스시큐리티로 상호를 변경했다. 또 2015년에는 인천에 독립법인 유에스를 설립하고 300만 인천시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유에스시큐리티는 2017년 조달청의 영상감시 장치분야 종합쇼핑몰 다수 공급자로 계약을 체결했고, 무인 기계경비 시스템용 오경보 방지 카메라 특허출원, CCTV돔 카메라‧녹화기 KC인증등록 등 13개 분야의 인증과 특허권을 소유한 경영혁신 중소기업이다.

지난해 영상감시방법과 장치 특허등록에 이어 올해는 우수조달제품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유에스시큐리티 김성수(59) 대표이사는 28일 기본에 충실한 정도 경영으로 시큐리티 산업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고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거듭 다짐했다. <사진제공 = ㈜유에스시큐리티>

 

- 사업 분야에 대해.

최단거리 출동시스템을 기반으로 GPS 위치추적과 실시간 동시 모니터링 기법의 출동 경비와 첨단지문인식, 영상을 통한 출입자 원격제어 등 출입통제업무. 지능형 고화질 영상 감시카메라인 CCTV 가동, 통합관제센터 원격지원 서비스, 주차장 무인화 운영 등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24시간 화재모니터링 관제 시스템, 긴급출동, 손실 금액 비례보상 등 화재모니터링 등도 주요 사업이다. 특히 카메라와 녹화기 100여종에 대한 생산 체제를 갖춰 카메라와 녹화기는 제조에서 설치까지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같은 첨단 보안 경비 기술력과 첨단장비로 현재 부천시를 비롯해 군포, 고양, 오산, 의정부 등 15개 지자체, 부천산업진흥재단, 서울특별시교육청, 국군지휘통신사령부, NH농협 등 20여 기업‧단체와 정보통신 사업을 펼치고 있다.

 

- ㈜유에스시큐리티의 영상장치와 분석 기기의 우수성은.

우선 영상감시 장치는 객체 추적시스템기반 사물의 색상이나 형태 및 차량의 종류와 번호를 검출해 저장 표출하는 시스템이다.

360도 분할 영상 감시 장치는 영상에서 상대적으로 집중 감시해야 하는 부분(객체가 많이 이동하는 제1영역, 부분이동의 제4영역)을 구분해 각각의 품질영상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실시간 분석/딜래이(Delay) 분석장비로 촬영된 영상에서 복수의 단계를 거쳐 영상에 일어난 변화를 결정하고 실시간 분석과 딜레이 분석을 통해 영상분석을 하는 영상처리 서버가 있다.

마지막으로 초저도 카메라로 야간에 어두운 조도를 인식해 카메라가 자동으로 최적의 야간화질을 구현한다.

 

- ㈜유에스시큐리티의 조직은.

부천시 석천로 부천테크노파크에 본사를 둔 우리 회사는 기계경비, 시설경비, 정보통신공사 등 전문보안업체다.

국내 영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개발의 국내 영업부와 원격지원, 펌웨어 테스트, A/S, 고객만족 팀 등 기술지원부가 있다. 또 S/W개발, H/W개발, APP/CMS 개발을 위한 연구소, 생산부서, 자재관리부서도 있다.

 

㈜유에스시큐리티의 고객 이념은.

22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보안 및 통신 분야에 최적의 시스템 공급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한층 고객들께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

㈜유에스시큐리티는 기본에 충실한 정도 경영으로 시큐리티 산업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고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이 될 것을 거듭 다짐한다.

 

강성열 기자  ksy@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면 다른기사 보기
강성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5
전체보기
  • 인천시민 2019-08-20 04:52:24

    차량사진...번호판이다똑같네요 ㅋㅋㅋ   삭제

    • 손창욱 2019-04-02 20:10:41

      타 업체 사용하다가 유에스로 옮긴지 2년 지났는데 대기업들과 비교해서 크게 불편함 못느끼고 사용하고있네요!   삭제

      • 이정순 2019-04-02 20:09:07

        우리도 무인경비 설치해야 하는데 유에스 무인가입 어떡게 가입하나요?   삭제

        • 김길재 2019-04-01 19:32:49

          부천시청에 여권만들러 갔더니 시청에도 유에스경비회사를 사용하고 있더군요 씨씨티브이도 제조하는 회사네요~   삭제

          • 최형우 2019-04-01 12:34:44

            저의 매장에서 사용중인 업체인데 무인경비만 하는게 아니었네요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있네여 ㅎㅎ
            사용중인 입장에서 자랑스럽네요
            앞으로도 무궁한발전 기원합니다.   삭제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