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농협 연천군지부장 '자랑스러운 지부장'이월선 지부장, 농산물 유통 활성화 공로 인정 받아
  • 한성대 기자
  • 승인 2019.02.10 17:59
  • 댓글 0
이월선 농협 연천군 지부장이 2월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에 선정됐다. <사진제공=농협>

이월선 농협 연천군 지부장이 2월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에 선정됐다.

7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이 지부장은 농협중앙회장으로부터 공적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7년 1월 농협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상 시상 제도가 시행 된 이래 연천군 지부장으로서는 최초 수상자가 된 것.

특히 이 지부장은 연천군 친환경 쌀 유통 확대, 농산물 보관창고 신축 지원, 농업인 안전을 위한 영농장비 공급 등 연천군 농업인의 실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 지원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의 자랑스러운 지부장상은 전국 157개 농협 지부장 가운데 농업인 실익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공헌도 등을 기준으로 매월 2명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이 지부장은 “농업인의 아들로 태어났고 농업 발전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겠다는 각오로 농협에 입사한 이래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그 어떤 상보다 뜻깊고 감사하게 느껴진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연천은 전형적인 농촌지역으로써 미래 생명산업인 농업의 발전과 함께 언제든 도약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며 "연천군 농업 발전을 위해 한 치의 소홀함 없이 농협이 제 역할을 다하도록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성대 기자  bigstar700@hanmail.net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한성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