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

▲ IPA신입사원들이 청년들에게 청년인턴 채용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IPA신입사원들이 청년들에게 청년인턴 채용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공사를 소개하고 채용정보도 제공한다.
공사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에서 공사는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공사 소개는 물론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상담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131개 공공기관이 참여하며 공공기관 취업에 관심 있는 방문자 수도 2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공사는 전용 상담부스에 채용담당자 및 지난 12월 임용된 신입사원들이 상주해 취업준비생과의 1대1 상담을 통해 2018년도 채용경향 분석 및 2019년도 채용제도를 안내할 예정이다.
박진우 인재개발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유용한 채용정보를 얻고 IPA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청년일자리 창출 활성화 및 우수인재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는 기획재정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