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 대거 수상

평택대학교 패션디자인 및 브랜딩학과 재학생들이 (사)서울미술협회가 주최한 제5회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공모전에서 서울시장상 및 한국미술협회장상, 특별상 등 대거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 공모전에서 평택대 패션디자인 및 브랜딩학과 학생들은 문한수(2학년) 학생이 서울시장상을 김민지(2학년) 학생이 한국미술협회장상을 수상해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이 외에도 박지영(1학년)학생이 ㈜패션그룹형지상을, 전인호(1학년)학생이 ㈜패션인사이트상을, 2학년 김필립, 김해진, 이상아, 정예은, 1학년 고다연, 김지환, 박은빈 박수정 백승은, 부티지우. 안유정, 원경준, 유하람, 최지안, 홍서의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사)서울미술협회에서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디자인과 패션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신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고자 2014년부터 개최해 전국 및 해외에서 500~700여 점이 출품돼 매년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올해에는 500여 명의 해외 및 국내 작가, 디자이너, 대학생들이 참가해 경합을 펼쳤으며 본상 수상자들에게는 (사)서울미술협회가 주최하는 전시회 및 각종 해외 전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신인작가로 활동할 수 있는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품들은 지난 5일 서울 한전아트센터 갤러리 오픈식을 시작으로 9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