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2022학년도 대학입시 개편 따른 전략 제시

▲ 4일 대인고등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가 열렸다.
▲ 4일 대인고등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가 열렸다.
서구는 ‘자녀와 함께 듣는 2020, 2021학년도 대학입학설명회’라는 주제로 4일 대인고등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박권우 現)이대부고 입시전략실장은 2022학년도 대학입시 개편방안에 따른 2021학년도 대입준비 방향을 설명하고, 2020학년도의 주요대학 전형계획을 안내함으로써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그에 따른 준비 전략을 제시했다.
이번 찾아가는 진로·진학 설명회는 400여 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사의 열정적인 강의로 세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참석한 학부모들은 대학 입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뿐만 아니라 입시에 대해 체계적인 정보를 얻게 되었고, 올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구는 이번 대인고등학교까지 총 7차례의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오는 18일 오후 2시 서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자존감을 올리는 자기주도학습의 원리’라는 주제로 올해 마지막 학부모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나 인재육성과(032-560-576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