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크렌드 제안…성탄 시즌 상품 최대 45% 할인

최근 홈파티가 새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연말 홈 파티 관련 상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를 주제로 가족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공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한샘은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올 홈파티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상품을 선보였다. 내달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대리점, 한샘몰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가 시간의 증가와 함께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몇가지 테이블웨어와 소품만으로도 분위기를 연말 연출 할 수 있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지난 9월 가족 구성원의 생애 주기에 맞춘 다양한 공간 패키지를 선보였다. 그 중 연말 홈파티 콘셉트을 담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 플랜은 연말연시 집에서 파티를 즐기거나 다 함께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 연출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