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동부
여주시 능서초, 문화예술 체험교육'산타와 빈 양말' 가족 뮤지컬 관람
  • 이보택 기자
  • 승인 2018.11.17 19:24
  • 댓글 0

여주시 능서초등학교(교장 손용찬)는 지난 15일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전교생이 함께한 KT&G 대치 상상홀에서 '산타와 빈 양말’ 가족 뮤지컬 관람을 통하여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산타와 빈 양말’뮤지컬은 영화감독이자 작가인 리차드 커티스의 동화책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가 한국 뮤지컬 제작진에 의해 제작된 대표적인 가족 뮤지컬이다. 산타와 여섯 마리의 사슴들이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지고 신나는 캐롤과 화려한 군무, 환상적인 무대와 특수효과를 더한 완성도 높은 뮤지컬로서, 어리지만 속 깊은 쌍둥이 자매의 형제애를 가슴 따뜻하게 담아냈고.자칫 소홀히 할 수 있는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 증진을 위해 문화예술교육을 노력중점으로 정하고 교육과정 내․외의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펼쳤다.

한편 곽재혁 문화예술체험 교육을 기획한 담당교사는 "공연관람을 하는 동안 학생들의 얼굴에 펼쳐지는 해맑은 웃음과 따뜻한 표정을 읽을 수 있었다"며 "뮤지컬 관람 체험을 통해 항상 따뜻한 마음을 바탕으로 친구를, 그리고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나만이 아닌 다른 사람을 이해할 줄 아는 민주시민으로서 기본 소양 증진에 이바지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이번 기획 소감을 밝혔다. 

이보택 기자  leevott@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부면 다른기사 보기
이보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