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푸드’ 이동급식차량 전달식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지난 15일, 화성시 소재 한울타리봉사회에서 최신원 SK네트웤스 대표이사 회장, 이병기 한울타리봉사회 기관장,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푸드 이동급식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해피 푸드 이동급식차량 전달식은 최신원 SK네트웤스 대표이사 회장의 초이스 해피펀드 기금을 활용하여 이동급식차량인‘밥차’를 구매하고, 지역 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등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을 진행한다.

 본 사업을 통해 화성시 관내에 영양결핍이나 영양불균형에 처할 수 있는 저소득 노인 가정에 영양사와 조리사가 조리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여 어르신의 건강증진을 기대하고 있다. 최신원 SK네트웤스 대표이사 회장은 초이스 해피펀드를 기반으로 경기도 전역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경기사랑의열매에 꾸준히 기부해 왔으며, 다문화가정의 고향방문 지원 및 탈북 이주민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사업들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병기 한울타리봉사회 기관장은 “해피푸드 밥차지원을 통해 화성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몸도 마음도 건강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