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광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의 진로역량 및 문제해결능력 향상을 위해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보드게임” 참가자를 1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는 스토리텔링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와 꿈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고 보드게임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에 다가가기 위해 어떤 노력들이 필요한지 알아보고 흥미를 갖고 참여함으로써 집중력을 키워주고 전략적 사고방식 향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보드게임” 은 지역 내 초등 5~6학년 연령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23일(금), 오후 3시~4시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접수는 계양구청소년수련관 방문접수 및 홈페이지 통하여 선착순으로 접수 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생산적인 놀이문화를 접하고 다양한 긍정적 효과를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도록 청소년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참여 문의는 계양구청소년수련관(032-546-7647/담당:  이주희) 및 청소년수련관 공지사항(http://www.gysiseol.or.kr/youth)을 통해 스마트폰 또는 PC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