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박행열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장 취임"주민 의견 받아드려, 오남 화합 우선할 것"
  • 이형실 기자
  • 승인 2018.11.08 17:55
  • 댓글 0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행열)는 7일 오남읍사무소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오남읍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임 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과 이임사를 시작으로 새로 취임하는 박행열 위원장의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임무영 위원장은 “4년전 저를 믿고 협조해주셔서 큰 과오없이 임기를 마치게 돼 대단히 감사하다. 4년 동안 함께한 주민자치위원들 덕분에 전국 주민자치 박람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됐다. 앞으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의 많은 업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박행열 위원장은 “전임위원장의 뜻과 염원을 살려 멋지고, 아름답고, 행복한 오남읍을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주민여러분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받아드리고 오남의 화합을 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오준택 오남읍장은 이·취임식 축사에서 “지방자치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주민이 지역문제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단합된 역량과 뜻을 모아 오남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형실 기자  lhs8257@1gna.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람들면 다른기사 보기
이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