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고전주의 음악가들' 진행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브런치클래식 '거꾸로 듣는 클래식'의 올해 네 번째 공연‘ 빈 고전주의 음악가들’을 진행한다.

군포문화예술회관의 브랜드 공연인 ‘브런치클래식’은 평일 오전시간 대 주부 등의 시민들이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는 공연으로 올해에는 현대음악부터 바로크음악까지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시리즈로 운영 중이다.

브런치클래식은 지휘자 장윤성이 이끄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예술의전당 아카데미 강사이자 연합뉴스 객원기자로 활동 중인 음악평론가 최은규가 해설을 맡아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브런치클래식의 네 번째 공연 ‘빈 고전주의 음악가들’에서는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등 빈 고전주의 음악의 대표적 작곡가들의 명곡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군포프라임필은 하프,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등 각 파트 수석단원들이 총 출동해 아름다운 협주곡의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하이든의 '첼로 협주곡 제1번'부터 모차르트의 '플루트&하프 협주곡 다장조' '관악기를 위한 신포니아 콘체르탄테' 등의 협주곡들과 베토벤의 '프로메테우스의 창조물' 서곡까지 빈 고전주의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브런치클래식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관사업인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공연기획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일부   좌석에 한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초청한다.

입장료는 전석 1만5천원이며 관객들에게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브런치클래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