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체험으로 만나는 '피부 변화'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본격적인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2주 간 체험해볼 수 있는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피부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적외선을 핵심기술로 사용해 피부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제품 원적외선 패드에 금을 증착해 외부로 방출될 수 있는 원적외선을 모아 안면 구석구석 골고루 침투시켜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미라이는 30~60대 여성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파장인 원적외선의 원리로 눈부심이 없으며, 특허 받은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도록 사용감까지 고려했다.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은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11일까지 보미라이 체험단 공식 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당첨 결과는 체험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14일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2주 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피부 변화 모습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 체험단 전원에게는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 기간 동안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과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집 기간 내 네이버 리빙 카페 ‘레몬테라스’에 게시되어 있는 이벤트 게시글을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뒤 게재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보미라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피부 건조, 트러블 등 각종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환절기에 보미라이 100인 체험단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홈케어를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