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임태경, 바리톤 김동규 무대

SK하이닉스가 이천시와 함께 내달 5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18 이천-SK하이닉스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행복나눔 한마당’은 SK하이닉스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지지해준 이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2014년부터 이천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문화행사로써 올해로 네 번째 무대를 맞이한다. 

이날 행사는 ▲지상파 음악 예능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폭발적 가창력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배우 임태경 ▲가곡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로 잘 알려진 바리톤 김동규 ▲국내외 각종 오페라 무대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소프라노 강혜정 등이 펼치는 품격 있는 클래식 공연을 통해 성큼 다가온 가을의 정취를 더욱 풍요롭게 할 예정이다. 

특히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악기와 레슨을 지원받아 음악가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이천·청주지역 취약계층 아동으로 구성된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모델인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 그리고 SK하이닉스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모아㈜ 근무자로 구성된 ‘행복모아 합창단’의 합동 무대는 어느 공연에서도 느끼지 못할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29일까지 이천아트홀 홈페이지(http://www.artic.or.kr)를 통해 1인 2매까지 입장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30일 오후 3시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