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기부금 131만원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에 전달

수원도시공사는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 및 2018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행사 성료와 시민 주도형 축제의 장에 동참하고자 공사 임직원 기부금 131만원을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이부영 사장, 조근행 노동조합위원장, 김훈동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 백광학 수원시 관광과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진행됬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공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기부 캠페인 유형별 다양하게 참여했으며 소형등(1만원) 22구좌 효행등(3만원 또는 5만원) 35구좌 등을 참여, 총 131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해 전달했다.

이 사장은 “공사 임직원의 전사적인 참여가 시민주도형 축제인 수원화성문화제에 등을 밝히는 긍정적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며 “수원화성문화제 및 범시민 캠페인이 성황리에 추진 될 수 있도록 공사 전 사업장 붐업 조성 등 대시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사 임직원이 참여한 범 시민 캠페인 기부금은 10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행사구간인 종합운동장 ~연무대 거리 내 ‘수원도시공사’ 기관명칭 표식 효행등으로 제작, 설치된다. 한편, 수원화성문화제 범시민 참여 (기부)캠페인은 9월 30일까지 전개한다. 범시민 참여 기부 캠페인은 3가지 유형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3만원 이상의 기부자에게는 니트 머플러를 선물한다.
 
또한 기부금은 ▲능행차 길에 설치할 효행등 제작 ▲추진위원회 제안·시민 공모 프로그램 제작 ▲능행차 재현 행사장에 사회적 약자 특별관람석 설치 ▲기부참여자 기념품·홍보탑 제작 ▲조선백성 환희마당·사회공헌 공동퍼레이드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기부자들에게는 수원문화재단명의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행궁광장·연무대에 기부자 이름을 적은 조형물 탑을 설치한다. 기부자 이름은 수원화성문화제 백서에도 기록된다.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2018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행사 및 범시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도시공사 홈페이지(www.suwonudc.co.kr)에서 확인 또는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