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선수들과 축구클리닉 할 수 있어

부천FC1995가 오는 8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제3회 부천FC1995 가족사랑 한여름 밤의 축핑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하는 ‘부천FC1995 가족사랑 한여름 밤의 축핑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축구와 캠핑을 통해 하나가 되는 부천FC1995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서 부천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그라운드 캠핑 행사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여름철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위한 BFC워터파크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 운영, 부천FC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클리닉과 미니게임 등이다.


또한 전문 MC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과 그라운드 안에서 전광판을 통해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그라운드 시네마,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미니 운동회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축핑 페스티벌은 부천FC1995 팬과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원 가족을 대상으로 최대 40가족의 신청을 받는다. 가족당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고, 참가비는 일반 3만원,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원 가족 2만원이다.

참가팀 모두에게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고, 각종 편의시설과 놀이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념품도 제공된다.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은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하는 축핑 페스티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다. 이번 축핑 페스티벌 역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부천FC1995 홈페이지(www.bfc1995.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032-655-199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