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정치 인천시정
장정민 옹진군수, 군민과 행복대화
  • 박근식 기자
  • 승인 2018.07.10 18:30
  • 댓글 0
   
▲ 장정민 옹진군수가 민생현장을 둘러보고 군민과의 행복 대화를 추진한다.

민선7기 장정민 옹진군수는 지난 9일 북도면을 시작으로 이달 26일까지 관내 7개면을 방문하여 민생현장을 둘러보고 군민과의 행복 대화를 추진한다.

이번 방문은 군민들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군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행정을 구현하며 적극적인 민원해결과 대책을  강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민선7기 옹진군수로서 주민들과 첫 대화를 나눈 장정민 군수는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실현을 위해 이번 군민과의 행복 대화를 통해 최일선 현장에서의 생생한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군정에 적극 반영하여 민생행정을 실천하고 올해 계획한 군정 주요사업들 뿐만 아니라 나아가 공약사항으로 내놓은 사안들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하였다.

이번 방문 일정은 지난 9일 북도면을 시작으로 ▲12일 연평면 ▲16~18일 백령·대청면 ▲19일 덕적면 ▲23일 자월면 ▲25일 영흥면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주민이 적은 지역이든 많은 지역이든 현지에서 1박을 하면서 직접 머무르며 “이심전심 사랑방”을 통해 형식적인 방문이 아닌 주민들과 좀 더 친밀하게 대화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지역 간 차별 없는 옹진 발전을 일으키고자 하는 장정민 옹진군수의 군정 방향이 담겨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군민의 삶의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을 섬기며 변화와 희망이라는 새로운 옹진 건설에 책임감을 갖고 군민 중심, 현장 군수의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근식 기자  pgs@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시정면 다른기사 보기
박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