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메트로 서부
부천시, 장애인복지종합계획 수립 박차기본방향 수립 위한 연구용역 제안서 공모
  • 강성열 기자
  • 승인 2018.06.13 14:57
  • 댓글 0

부천시는 ‘부천시 장애인복지종합계획 수립(2019~2023) 연구용역’ 제안서를 오는 22일 접수한다.

과업내용은 장애인정책의 기본방향 수립을 위한 재가장애인 및 장애인복지서비스 이용자 실태 및 욕구조사,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 장애인 특수교육 및 고용촉진 강화를 위한 사항, 장애인 권익보호와 사회참여 강화를 위한 사항, 장애인 시책의 수립·시행, 그 밖에 장애인복지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6개월이며, 용역금액은 부가세 포함 6000만원이다. 입찰 및 계약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호, 2017.12.13.)에 의한 전자입찰로 한다.

입찰참가는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연구기관, 고등교육법 제2조에 의한 관련 학과(부)가 있는 대학교 등 교육기관, 민법 제32조에 의해 설립·허가된 학술연구기관 중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에서 할 수 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입찰참가 자격을 갖춰야 한다.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은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천시 장애인복지과로 방문해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부천시 장애인복지과(032-625-2892)로 문의하면 된다. 

강성열 기자  ksy@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면 다른기사 보기
강성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