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둘토 상주단체 초청공연 '푸른하늘 은하수'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재원)은 6월 매둘토(매월 둘째 주 토요일) 어린이 공연‘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를 7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2017년부터 양주문화예술회관 상주예술단체로 활동 중인 ‘극단 즐거운사람들(예술감독 김병호)’은 예술 분야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하는 극단으로 ‘상상하는 연극’ ‘생각하는 연극’ ‘함께하는 연극’ 정신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는 전문예술단체로 널리 알려져 있다.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공연과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족공동체와 감동양주 실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음악극 푸른 하늘 은하수’는 아동문학가 겸 작곡가인 고 윤극영이 작곡한 동요를 중심으로 ‘보여주는 동요 반달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다. 남녀노소가 공감하는 동요와 라이브 연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배우와 관객은 동요를 통해 참여를 이끌어내 상호 동화된다. 그들은 꿈과 희망이 가득 찬 상황에서 두 자매의 깊은 우애와 ‘은하수별’ 이야기 속으로 빠져든다. 

양주문화예술회관 공연예매 및 문의는 문화예술회관(031-828-9732,9724)을 통해 예매 및 공연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는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