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예술의전당 6월 7일 오후 7시 30분

안산시는 안산시립합창단 제60회 정기연주회 ‘세계명품합창’ 공연을 오는 6월 7일 오후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윤성현의 미사, 에릭 휘태커의 합창, 흑인영가, 각 대륙의 합창,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을 안산시립합창단만의 스타일로 꾸몄다.

첫 번째 무대는 초연되는 곡으로 시작한다. 연세대 작곡과 교수인 윤성현의 Kyrie(키리에)와 Gloria(글로리아)로 시작해, 현존하는 미국합창 작곡자 중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에릭 휘태커의 'Leonardo Dreams of His Flying Machine(레오나르도, 하늘을 날으는 꿈을 꾸다)' 'The Seal Lullaby'(물개의 자장가) 등을 연주한다.
 
대륙의 합창도 이번 연주의 하이라이트인데, Kaisa-isa Niyan(필리핀), Kwangena Thina bo(아프리카), El Hambo(북유럽), Dwijavanthi(인도) 등 다양한 세계의 합창명곡을 시립합창단만의 해석과 안무로 즐길 수 있으며, 인기 걸 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의 특별무대와 안산시립합창단이 춤과 함께 부르는 가요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고 알찬 공연이 될 것이다.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박신화 상임지휘자의 수준 높은 지휘와 안산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소리의 조화로 훌륭한 공연이 될 것이다.

관람료는 R석1만2000원, S석8000원, A석 5000원이고, 티켓 예매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031-481-4000, 홈페이지 www.ansanart.com)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립합창단(031-481-4098)으로 문의하거나, 안산시립합창단 홈페이지(www.ansanarts.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