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100년 먹거리 희망캠프’ 개소식이 26일 오후 2시 의정부시 평화로 540 퍼시픽 타워 11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은 문희상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창렬 킨텍스 대표이사, 설  훈·박광온·정성호·국회의원과 곽영길 아주경제 회장 등 언론계 인사 및 취재기자와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더불어민주당 도의원·시의원 후보, 시민 등 2천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안병용 후보에 대한 의정부시민의 뜨거운 지지를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안 후보는 “1000년에 한번 올까 말까한 천재일우의 기회, 의정부시대가 왔다”며 “문재인 대통령과 문희상 국회의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과 경기도의 아름다운 변화를 이끌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기호1번 도의원 후보, 기호1번 시의원 후보와 함께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고 잘사는 희망도시를 반드시 이루어내겠다”고 밝혔다.

문희상 국회의원은 “한반도의 평화가 오면 경기북부의 중심 의정부시대가 시작된다”며 “1번 문재인·1번 이재명·1번 안병용·1번 문희상, 이런 환상적인 궁합이 앞으로 100년 안에 의정부에는 없으며 안병용이 그 중심에 있다”고 강조했다.

김민철 의정부을 지역 위원장은 “의정부를 더욱 발전시키고 설계도를 가지고 100년 먹거리를 준비하는 후보가 누구인가·”라며“지역의 현안을 하나하나 차곡차곡 처리해 낸 안병용 후보에게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