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5km걷기… 공연·경품추첨 등 '풍성'

‘쉐보레와 함께하는 인천경제 살리기 워킹 페스티벌’이 내달 2일 오전 6시 30분부터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인천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워킹 페스티벌 행사는 한국지엠주식회사의 협력업체 모임인 협신회(회장 문승)가 주관하고, 한국지엠을 비롯해 한국지엠 조기정상화 및 인천경제 살리기 범시민협의회,인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 후원한다. 

한국지엠의 경영정상화를 지원해 준 인천시와 시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한국지엠과 인천지역경제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워킹 페스티벌은 송도 국제업무지구 일대의 5km 구간 걷기 행사와 더불어 홍진영, 박상민, 아이돌그룹위너(WINNER)와 바바(VAVA), 강상민 밴드 등 인기 가수와 그룹의 대중음악공연, 쉐보레 크루즈1대와 태블릿 PC 10대를 포함한 풍성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문승협 신회회장은 “한국지엠 경영정상화의 발판이 마련돼 한국지엠, 협력사 그리고 인천시가 모두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이번 워킹 페스티벌에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신 인천상공회의소 회장은 “한국지엠이 미래 지속성과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인천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2일 진행되는 워킹 페스티벌 행사에 많은 인천시민이 참여해 인천 경제 발전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워킹 페스티벌의 참가비는 인당 1만원이며, 참가는 행사 현장이나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chevroletwf.cafe)를 통해 가능하고, 관련 행사 정보는 운영사무국(070-4909-36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