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철인3종협회장배 신안 전국 트라이애슬론대회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팀 선수들이 지난 20일 전라남도 신안군에서 열린 “제15회 철인3종협회장배 신안 전국 트라이애슬론대회” 에서 이지홍 선수가 엘리트 남자 부문에서 1위, 이승준 선수는 23세 이하가 출전하는 U23 남자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며 성인 남자 전 종목에 입상했다.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 갯벌생태전시관 일원에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신안군이 주최하고 (사)대한철인3종협회와 공동 주관했으며, 엘리트 선수는 스프린트코스(수영 750m, 사이클 20Km, 달리기 5km)에서 경합을 벌였다. 

엘리트 남자 1위를 차지한 이지홍 선수(26)는 전 국가대표로 팀의 맏형으로 팀 내 후배 선수에게 본보기를 보여주었으며, U23 남자 2위를 차지한 이승준 선수(23) 또한 전 국가대표로서 올 시즌 우수한 성적으로 기대를 높였다.  

시즌 초반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이천시청 팀은 내달 17일 홍성군에서 개최되는 제9회 김좌진 장군배 대회에서 다시 한 번 국내 철인과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천시청팀을 이끌고 있는 주귀남 감독은 “트라이애슬론은 종목 특성상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 5월부터 8월까지 집중되는데 나날이 무더워질 날씨에 시원한 성적으로 시민에게 보답하고 이천시를 널리 알리겠다”며 시민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