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가 지난 19일 지행역프라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6.13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 국회의원인 김성원 의원을 비롯해 김성태 원내대표, 주광덕 경기도당위원장, 김명연 의원, 최연혜 전 최고위원, 임이자 의원, 신보라 원내대변인 등 현역 국회의원과 시민, 당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박형덕 후보는 이날 “저는 머리카락은 없지만 그만큼 시원하게 일 할 줄 안다”며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어르신을 섬기고 규제를 확실히 풀어 동두천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김성원 국회의원과 함께 악취문제의 확실한 해결 ▲동두천 국가산단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확보 ▲교육전문가인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교육명품도시 육성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환경 조성 ▲시의회 의장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열린 시정 등 동두천의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도 밝혔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김성원 국회의원이 세운 인물인 박형덕 후보를 만나고자 동두천까지 달려왔다”며 “더불어민주당의 보여주기식 정치를 이제 끝내고 박형덕 후보가 시민들과 함께 동두천을 경기북부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도 영상메시지를 통해 “동두천 발전의 새로운 전기가 왔다”라며 “동두천 시의원과 경기도의원으로서 경험과 능력을 갖춘 키다리 아저씨 박형덕 후보가 시장이 되면 동두천 경제를 살리고 3대가 행복한 동두천을 만들 것”이라고 응원했다.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성원 의원도 격려사를 통해 “어떤 사람이 시장이 되어야 하는지 세가지 면을 보면 박형덕 후보가 가장 적합하다”면서 “첫째, 어르신들을 잘 모시고 아픔을 공감하고, 해결할 마음자세를 가진 똑바른 사람. 둘째, 시의원 도의원 경험을 통한 기본자질. 셋째, 순수한 열정과 능력을 갖춘 사람. 바로 박형덕”이라고 추켜세웠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는 박 후보에게 ‘지혜의 빨간 모자’와 ‘약속의 빨간 지팡이’ ‘실천의 빨간 운동화’ 등 3가지 아이템을 전달하는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박 후보 캠프 관계자는 “동두천의 신바람 나는 변화를 위해, 빨간 모자와 빨간 지팡이, 빨간 운동화처럼 선거기간에도 동두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즐겁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많이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