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봄 나들이 ‘원마운트’로

▲ 원마운트 워터파크.
▲ 원마운트 워터파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가 인기 캐릭터 ‘모찌모찌시바&허스키’와 함께 하는 이벤트로 봄나들이에 나선 가족 고객을 맞는다.

이벤트는 ▲스탬프 미션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포토존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나뉘어 ‘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리는 지난달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스탬프 미션은 스노우파크와 테마파크 광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스노우파크에서는 회전목마를 타거나 산타하우스에 방문해, 시바&허스키 캐릭터를 찾고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진행한다.

테마파크 광장에서는 뜰채 낚시, 돌림판, 컬링을 활용한 캐릭터 게임 이벤트를 연다. 미션에 참여하거나 성공한 후 스탬프를 모으면 랜덤 럭키박스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스탬프 미션은 미션지가 포함된 테마파크 입장권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주말에는 미션지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별도 운영한다.

쇼핑몰 곳곳에는 가족 나들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모찌모찌시바&허스키’ 포토존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원마운트 테마파크 영수증을 가지고 팝업스토어에 가면 10% 할인을 제공한다. 매일 게릴라로 나타나는 강아지 분장의 캐릭터를 만나면 깜짝 선물의 행운도 따른다.

어린이날을 앞둔 2일부터 8일까지는 원마운트 곰 가족 캐릭터(베그루·베그리·베베루·베베리)들의 어린이날 환영 그리팅을 시작으로 테마파크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워터파크는  4일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하며 베베루와의 축구경기와 어린이날 선물이 담긴 박스를 여는 게임을 운영한다. 스노우파크는 새로 도입한 컬링존에서의 컬링 체험과, 마술사 ‘찰리’의 마술 공연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원마운트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 및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