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정치 지방정치
윤화섭 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 원팀 단일후보로 확정변화와 개혁 “희망의 안산 만들 것”
  • 김대영 기자
  • 승인 2018.04.28 19:18
  • 댓글 0

이왕길, 민병권,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들은 28일 오후 4시 고잔동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원팀의 단일후보로 윤화섭 예비후보가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윤화섭 원팀 단일후보는 수락 연설에서 “변화와 개혁, 희망의 안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손을 맞잡고 뜨거운 열정과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신 이왕길, 민병권 후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왕길, 민병권, 윤화섭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들은 28일 오후 4시 고잔동 선거사무소에서 원팀의 단일후보로 윤화섭 예비후보가 확정됐다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이어 “안산시민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새 희망의 안산을 만들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윤 후보는 어제 “역사적 남북정상회담으로 한반도에 새로운 평화의 물결이 넘치고 있다”며 “경기도 최대의 인구감소와 최악의 실업률로 침체되어 있는 안산에도 변화의 새 물결이 필요하다”면서 “원팀의 정책과 비전으로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를 활성화시켜 떠나는 안산이 아닌 돌아오는 안산, 찾아오는 안산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윤화섭 예비후보는 “안산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을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안산시민과 당원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이 필요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더 큰 희망의 안산을 만들어가겠다”며 안산시민과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왕길, 민병권, 윤화섭 세 명의 예비후보들은 제종길 현 시장과의 한판 승부를 놓고 원팀을 구성하여 윤화섭 후보가 확정됨으로써 이제 윤화섭 예비후보와 제종길 시장 간의 치열한 예선전을 남기고 있다.

윤화섭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29일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206, 골든빌 213호에서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대영 기자  kdy1952@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방정치면 다른기사 보기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