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이해증진 도모, 서비스 마인드 향상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23일 대회의실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합격한 신규직원 90여 명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및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소통과 화합을 통한 팀워크 향상, 토론식 상품 연구, 마케팅 추진 기법에 대한 강의 등을 통해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증진을 도모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권준학 본부장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신규직원으로의 항상 초심을 잃지 말고, 급격히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대비해 끊임없는 자기계발에 힘써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글로벌 핵심 인재로 성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비대면 거래 증가와 점포 감소, 인원 감축 등의 이유로 금융권이 신규직원 채용을 대폭 줄이고 있는 가운데, NH농협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2018년 상반기 전국적으로 320명의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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