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개원기념식 성황
상태바
순천향대 부천병원, 개원기념식 성황
  • 강성열 기자
  • 승인 2018.04.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성 이사장 "강력한 미래 먹거리 찾자"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이 2일 오전 7시 40분 향설대강당에서 ‘제17주년 개원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김부성 이사장, 신응진 병원장, 민경대 대외협력부원장, 김진국 진료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와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순천향 부천병원은 개원 17주년을 기념해 의료정보팀 송은순 의무기록사를 우수 직원 이사장 표창이 수여됐으며, 성형외과 김용배 교수 외 49명에게 장기근속 표창, 내분비대사내과 김철희 교수 외 24명에게 모범직원 표창 등이 수여됐다.

김부성 이사장은 축사에서 “순천향대 부천병원을 지역 최고의 중증환자 전문 치료기관으로 발전시킨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급변하는 의료 환경과 정책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병원으로 거듭나는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신응진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순천향대 부천병원 발전의 힘은 교직원 한 명 한 명의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이라며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뒤 “3년 뒤 맞을 개원 20주년을 앞두고 경기 서부권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갖춘 병원, 가장 안전한 병원, 직원이 행복한 병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지난 2001년 개원해 지난 17년간 1,000여 병상 규모의 부천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으로 성장했다.

또한 2016년 권역응급의료센터를 개소하여 부천시를 넘어서 인천광역시·시흥시 중증응급환자의 생명을 책임지고 있다.

최근에는 쾌적한 공간에서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동·외래 리모델링, 질환별 특성화센터 구축 공사 등을 진행해 환자중심 병원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