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깨끗한 산단환경 조성 박차

▲ 서구청은 검단산단식품협의회와 새봄을 맞아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산업단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대청소를 실시했다.
▲ 서구청은 검단산단식품협의회와 새봄을 맞아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산업단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대청소를 실시했다.

서구청은 검단산단식품협의회와 12일 검단로 93번길 일대에서 새봄을 맞아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산업단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대청소를 실시했다.
 
대청소에는 박주상 서구청 유통식품팀장 및 장순묵 검단산단식품협의 회장과 고종국 ㈜선봉식품 대표, 박형우 ㈜신우식품 대표, 오청 ㈜신선식품 대표, 박성규 (주)디앤푸드 대표, 양순길 셈페르 대표, 임복례 바른푸드  대표, 김진수 하늘농산 대표, 한복순 ㈜한아담식품 대표 등이 참석해 도로변 낙엽줍기, 이면도로 및 청소 취약지역에 무단투기된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했으며 불법으로 부착된 벽보를 제거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산단환경을 조성했다.
 
환경정비 실시 후 검단식품산업단지의 애로사항 및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청취 등 심도 깊은 간담회를 실시했다.
 
장순묵(주, 대흥푸드 대표이사) 검단산단식품협의회장은 “식품단지에서 시작된 거리청소 봉사활동이 검단일반산업단지 전체로 확대되어 청결하고 쾌적한 검단 산업단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하고, 검단일반 산업단지 관리공단 관계자는 “산업단지에 입주해 있는 전체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검단산단식품협의회는 매월 1회거리 청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식품단지에서 시작된 청결 운동이 전체 검단일반산업단지로 확산 될 때까지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