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31일 2회 공연…"명품 보컬 만난다"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31일 오후 3시와 7시에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 하동균의 THE 가까이 콘서트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연다.

THE가까이 콘서트는 관객들과 아티스트가 더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군포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이다.

짙은 감성을 폭발적인 보이스로 표현하는 명품 보컬 하동균은 선명한 음악적 색깔을 나타낸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FROM MARK’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본인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및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에도 작곡가로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이날 공연에서 하동균은 ‘지금 그리고 우린’ ‘운명’ ‘그녀를 사랑해줘요’ 등 자신의 명곡들로 관객을 만나 더 가까이에서 특유의 묵직한 노래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6만6000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