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튼 가먼트 신뢰감 얻는 스타일로 면접관 꽉 잡아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중 61%가 면접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가 ‘호감을 주는 첫인상’이라고 답했다.

포튼 가먼트는 단 시간에 외모를 바꿀 수 없다면, 잘 고른 슈트 하나가 당신의 당락을 결정짓게 될 수도 있다. 

깔끔 또 깔끔 한국인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누가 뭐래도 다크 네이비이다. 직종 불문, 연령불문 깔끔하면서도 스마트한 인상을 주기에 적합하다.

넥타이는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구두와 벨트 컬러는 통일시켜 전체적인 발란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진중한 느낌의 그레이 슈트 차콜 그레이 컬러 슈트는 보통의 그레이보다 조금 더 어두운 컬러이다. 상대방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주는 최상의 컬러이며,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의 깔끔함을 만끽하고 싶다면 차콜 그레이 슈트는 필수이다.

맞춤정장 포튼 가먼트에서는 몸에 잘 맞는 면접용 슈트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상황에 맞는 슈트 연출법을 컨설팅받을 수 있다. 

한편 포튼 가먼트 강남점 본사 (02-544-2548)를 비롯해 광명점 대구점 대전점 동인천점 부산 범일점 부산 센텀점 부천점 서산점 수원점 순천점 인천 송도점 일산점 전주점 종로점 진주점 제주점 창원점 판교점 포항점 합정점에서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